다양한 조리 용품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전자제품이 눈길을 끈다. 소비자들에게 단연 꾸준한 인기를 얻는 제품은 에어프라이어로 고구마, 치킨, 튀김 등 다양한 조리를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일렉트로맨, 아이닉, 대우 등 다양한 상품이 등장하고 있는 추세다. 선택의 폭이 넓어진 소비자들은 상품을 구입하기 전 가격과 품질, 대용량, 추천 상품 등을 살펴보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쿠참’에서는 2020년형 신제품 ‘쿠참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대에 한해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고 전용 통돌이와 전용 로티세리를 구매 사은품을 지급한다. 여기에 포토 리뷰를 약속하면 56가지 비밀의 시크릿 레시피북을 증정한다.

쿠참 에어프라이어는 에어 히팅 시스팀이 탑재돼 상, 하, 좌, 우의 익힘 정도가 균일하다. 포테이토, 스테이크, 생선, 치킨 등 8가지 대표 음식으로 구성된 버튼 원터치 기능이 있으며 요리의 양이나 크기, 상태 등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한 터치 스크린으로 0분부터 60분까지의 타이머 설정과 65도부터 최대 200도까지의 온도 조절이 용이하다. 저용량 바스켓이 아닌 10L 대용량으로 만들어져 실용적으로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일렉트로맨, 아이닉, 대우 등 에어프라이어 상품을 알아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끈다.

쿠참 에어프라이어는 2중 안전 투명창으로 요리 과정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효율적인 3단 트레이로 한 번에 세 가지 요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고 360도 회전하는 로티세리로 뒤집는 과정 없이 자동으로 회전해 골고루 익혀주고 있다.

쿠참 관계자는 “쿠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무상 A/S 1년을 보장하고 있으며 한 달 이내 제품 불량 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 오븐, 튀김기, 바비큐, 전자레인지까지 가능한 올인원 에어프라이어로 대용량 추천 상품으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현재 할인 판매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쿠참’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