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BJ 유은
사진 : BJ 유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플루언서, BJ, 유튜브 전문 마케팅 및 매니지먼트를 지원하는 도비컴퍼니(대표: 김윤섭)에서 2020년 태국 콘서트 개최를 진행한다고 1월 20일 밝혔다.

3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동안 진행되는 도비컴퍼니 유튜버 콘서트는 태국 방콕에서 진행되며 인터넷상으로 인지도가 높은 아프리카비제이 춤추는곰돌 (김별) , bj유은 (유은) , bj핀아 (임수빈)  , bj피츄 (고은별) bj쮸쮸(박주희) 인스타인플루언서 모델 (정재욱) 등의 크리에이터들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보나그린 , 듀넘 & MB crew ,노대장 퍼포먼스팀 DMC crew  (디엠씨크루) 공연팀으로 진행하는 이번 콘서트는 각자의 공연 외 공연팀과 BJ들의 합작무대가 선보일 예정이라 태국 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정재욱
사진 :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정재욱

 

콘서트 주제로는 각 BJ들과 공연팀의 특색과 대상을 살린 댄스 위주의 공연이 될 예정이며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기업인 도비컴퍼니에서 섭외 및 기획, 진행을 담당하게 된다.

기존 인플루언서들이 콘서트 등에서 까메오나 게스트 등으로 참여하는 경우는 종종 있어왔으며 인플루언서들만으로 구성되어 콘서트를 해외에서 진행하는 사례는 최초로 알려져 있으며 금번 기회로 태국인 유튜브 팬들에게 대한민국의 인플루언서들만의 색다른 공연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비컴퍼니 김윤섭 대표는 “금번 태국 콘서트 외 말레이시아,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타이, 미얀마 등 동남아시아에서 다양한 방식의 콘서트를 기획 중이다.” 라며 “한국을 대표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한국 인플루언서의 컨텐츠를 세계에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