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킨은 화장품 사업을 넘어 예술, 문화와 융합하며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것을 진행 중이다. 특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무역센터점, 그리고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키스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강남 도심 속 문화공간으로 자리한 슈페리어 타워 갤러리와 골프 역사박물관 무료입장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키스킨 제품은 현재 10가지 제품이 있다.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라인으로 ▲다이아몬드 아이패치 ▲다이아몬드 마스크 ▲다이아몬드 넥 팩 ▲다이아몬드 필링 시트 ▲다이아몬드 리바이탈라이징 부스터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메인 라인으로써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시크릿 에메랄드 라인으로는 ▲시크릿 에메랄드 아이패치 ▲워터펌프 크림 ▲토탈 솔루션 세럼 ▲롤-온 아이세럼이 있다. 김 대표는 키스킨의 주력상품으로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꼽았다. 아이패치는 피부의 탄력 증대와 노폐물 제거에 우수한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친화적 식물성 성분인 티트리 잎 추출물 유칼립투스 추출물, 녹차 추출물, 알로에 추출물 등을 함유해 외부의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에 보습, 진정, 영양, 탄력을 한 번에 공급해 주며 비타민 C가 풍부한 제주산 귤껍질 추출물을 함유해 칙칙해지기 쉬운 눈가 주변을 한층 더 환하고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김 대표는 스스로를 ‘매우 까다로운 고객’이라고 평가한다. 본인이 까다롭기 때문에 자신의 브랜드 제품에는 더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게 된다. 제품을 만드는 사람으로서 많은 럭셔리 브랜드의 제품을 실제로 사서 구매해보고 서비스도 경험해보며 벤치마킹을 한 덕분에 해외 유명 브랜드 못지않은 평가를 받고 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키스킨은 연예인 협찬을 하지 않는 브랜드로 유명하지만 제품력 덕분에 배우 전도연, 배우 고현정 등 많은 유명인들이 키스킨의 제품을 애용 중이다. 

또한 키스킨은 B2C와 B2B를 통해 다양한 채널 확보도 진행 중이다. 키스킨 자체 홈페이지의 온라인숍과 백화점 몰, 네이버에서도 ‘KISSKIN’을 검색하면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올해부터는 현대백화점과 손을 잡고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도 진출하여서 중국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김진회 대표는 올해에는 세계에 키스킨을 알릴 계획이다. 그는 해외 진출을 위해 호주, 러시아, 베트남, 중국, 영국, 독일 (프랑크푸르트, 뮌헨) 코트라 무역관을 방문해 각 나라의 무역관장들과 미팅을 진행하며 세계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좋은 성과를 얻었다. 덕분에 유럽 시장으로의 진출을 준비 중에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5성급 호텔들과 제휴하며 해외 관광객을 비롯해 더 많은 분들께 키스킨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진회 대표는 끝으로 “고객을 빛나게 하고 사회를 아름답게 만드는 키스킨으로 성장시켜나가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