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메디덴코, 18일 진행된 메디덴코-김민지5프로(제이비스포테인먼트) 후원협약식. 왼쪽부터 제이비스포테인먼트 정철 대표, 김민지5 프로, 메디덴코 김두열 대표

서울대학교치과병원과 공동연구개발한 투투스(기능성치약&칫솔)로 유명한 프리미엄 일상생활용품 제조전문업체인 메디덴코(대표이사 김두열)가 김민지5 프로(제이비스포테인먼트)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김민지5 프로골퍼는 메디덴코에서 유통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드링크 메디업을 후원받음으로써 운동선수에게 필수인 수분 보충과 근육 생성에 도움을 받는 등 운동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메디업’은 현재 젊은 여성들을 비롯해 다양한 계층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생수다.

후원 협약식은 캐슬렉스GC서울에 위치한 제이비아카데미에서 18일에 진행됐다. 이번 후원을 통해 1년 동안 김민지5 선수에게 프리미엄 미네랄 드링크 메디업을 후원하고 김민지5 프로 및 JB스포테인먼트를 통하여 메디덴코 브랜드를 노출하게 된다. 이로 인해 주식회사 메디덴코는 대중에게 건강하고 친근한 기업 이미지 확립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김민지5 프로는 2013년 프로무대에 입회 후 첫 출전한 2013 KLPGA KANGSAN 1879 드림투어 1차전 우승으로 그 잠재력을 입증하였으며, 뛰어난 집중력과 기본기로 2020 KLPGA 정규투어 시드전 3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상위 성적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나 최근 겪었던 부진을 털고 2019년에 좋은 성적을 거둠으로써 2020년 주목해야 하는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메디덴코 김두열 대표는 “김민지5 프로를 후원하게 되어 메디덴코도 큰 영광이다”며 “뛰어난 실력으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기에 김민지5 프로의 경기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JB Academy(제이비아카데미)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김민지5 선수는 “메디덴코의 응원의 힘을 받아 2020년에는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메디덴코는 같은 날 후원 협약은 물론 김민지5 선수의 소속 제이비스포테인먼트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방식의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비스포테인먼트는 골프아카데미, 컨설팅, 마케팅을 통해 골프산업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관련 분야의 전략적 제휴를 예정하고 있다.

JB스포테인먼트 정철 대표는 “힘든 시기에도 김민지5프로 후원을 결정해 준 메디덴코에 감사 드린다”는 소회를 밝히며, “스포츠산업의 혁신과 리딩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기대에 부응하는 JB스포테인먼트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이비스포테인먼트는 오는 2월 말까지 2달여간의 일정으로 40여명의 주니어 및 프로골퍼들을 이끌고 태국으로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이는 국내 단일 골프팀으로는 최대 규모의 전지훈련으로 업계의 주목이 이어지고 있으며, 성공적인 전지훈련으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로 삼을 수 있으리란 자신감을 내비쳤다.

건강함의 상징인 스포츠 스타 후원을 통해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 다양한 분야로 저변을 확대하는 메디덴코와 JB스포테인먼트의 동행을 눈여겨 볼만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