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침대 매장 ‘올댓매트리스’가 신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만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댓매트리스가 밝힌 이번 이벤트는 입주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침대매트리스, 모션베드, 프레임 대상 특가 프로모션으로, 이외에도 매트리스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하는 행사가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 뿐만 아니라 패밀리침대 구매 시 프레임 또는 최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고 있으며,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를 구매 시 모션베드 20% 할인이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시작 후 부산은 물론 창원, 김해에서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몰려 주말에는 혼수침대를 충분히 체험해보기 쉽지 않으니 주중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한편, 부산 침대 매장 올댓매트리스는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직수입해 소비자에게 직거래하는 유통망을 구축해 가격의 거품을 일차적으로 제거, 창고형 매장에서 직판매를 통해 2차적으로 거품을 완전히 제거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의 고품질 침대를 판매하고 있는 업체다.

부산가구거리에 위치한 올댓매트리스는 템퍼, 씰리, 썰타, 스프링에어, 베드보스 등 약 20여 종의 매트리스를 전시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대비 50~7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또한, 모션베드, 패밀리침대 등도 전시되어 있어 매장을 방문하면 직접 체험 후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또한, 부산가구할인매장 올댓매트리스는 직접수입을 통한 중간물류유통 마진을 없애고 창고형 매장에서 판매하는 까닭에 전국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다. 올댓매트리스에서 매트리스 구매 후 구매한 가격보다 저렴한 곳이 있으면 그 차액을 보상해주는 최저가보증제를 연중 시행 중이다.  

부산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업체 올댓매트리스는 매장 내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베드보스, 아메리칸스타, 떼라페딕 등 20여 개의 미국 매트리스를 할인 판매하고 있고 온라인 및 백화점 대비 50~7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안전에도 소홀히 하지 않는 올댓매트리스는 매장 내 라돈 측정기를 비치해 항상 라돈을 측정하고 있으며 0~15베크렐(국내안전기준치 148베크렐), 제조 3개월 이내의 침대만 취급하고 있어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다.

올댓매트리스 관계자는 “신규 입주 예정 혹은 신혼부부들이 주로 찾는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매트리스를 부산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올댓매트리스’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체험 후 구매하길 바란다.”라며 “제품에 대한 문의는 매장으로 전화 문의 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