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성비가 좋은 로봇청소기로 입소문을 타며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가전(로봇청소기) 부문에서 수상을 한 라이프로에서 고객들을 위한 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비했다.

새해맞이 특별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인기 제품인 RX9제품 구매시 RX9 PLUS로 보내주는 혜택이며, 라이프로에서 로봇청소기를 장만하려는 고객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1월 3일부터 진행 중인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별도 추가 비용 없이 홈쇼핑에서 소개된 RX9_PLUS 제품을 받을 수 있어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대 명절 설을 맞이하여 1월 20일 15시부터 1월 28일 15시까지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헤파필터 2개와 물걸레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포토평과 SNS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마트한 로봇청소기라고 불리는 라이프로 로봇청소기는 레이저 센서를 통해 집안 구조를 스캔하여 움직이는 것은 물론, 물걸레 청소까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어플을 통해 원격 조정도 가능해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디자인 또한 모던하고 심플하게 되어 있어 어느 곳에서나 어울린다.

국내 브랜드의 장점을 살린 1년 무상 A/S또한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이다. 이에 라이프로 관계자는 “라이프로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지능형 생활가전을 자체 개발 중에 있다"고 전하며, “이러한 다양한 제품들이 인간의 삶 속으로 들어가 인간과 함께 호흡하는 만큼 단순 가사노동 시간을 줄이기 위한 똑똑한 지능형 생활가전을 개발하고 고객의 더 나은 삶의 지적 여유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로봇청소기에 대한 정보는 라이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