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제주도는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외에서도 많이 찾아 오는 관광지로, 사계절 내내 특유의 볼거리와 맛있는 먹거리가 있어 다양한 테마의 여행이 가능해 인기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제주도 월정리 지역은 다양한 제주 월정리 맛집과 구좌 맛집 등이 즐비해 제주도 먹방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꼭 방문하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월정리에서 제주월정리흑돼지 맛집으로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제주월정리맛집 ‘월정리 그때그집’이 푸짐한 흑돼지 초벌구이 메뉴와 다채로운 제주도 토속 음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비자림맛집 ‘월정리그때그집’ 에서는 직원들이 직접 초벌구이 해주고 있어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 육즙이 꽉 찬 흑돼지구이를 맛볼 수 있다. 초벌된 흑돼지구이를 손님상에서 한 번 더 구워 흑돼지 특유의 식감과 육즙을 느껴 볼 수 있다. 

 

제주흑돼지구이는 200g씩 단품메뉴로 주문이 가능하며, 별도로 2~3분이 먹기 좋은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왕새우 2마리, 수제소시지, 흑돼지 김치찌개와 계란찜으로 구성되어 있어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김녕미로공원맛집 그때그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대표 메뉴 흑돼지김치찌개 또한 겨울철 많은 손님들이 찾는 메뉴다. 흑돼지김치찌개는 양푼냄비에 묵은지와 흑돼지고기,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두부, 대파 각종 야채 등을 넣어 진한 흑돼지김치찌개를 즐길 수 있다.

점심메뉴특선으로 4시까지 주문할 수 있는 흑돼지김치찌개는 제주 흑돼지가 가득 들어가 감칠맛이 남다르다. 라면사리, 공기밥, 계란후라이, 그 외 다양한 밑반찬 등이 제공되며 합리적인 가격 8,0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주흑돼지맛집으로 알려진 만장굴 근처 맛집 그때그집은 함덕 그때그집, 세화 그때그집, 월정리 그때그집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