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의 첫 명절인 설이 얼마 남지 않았다. LG전자 공식이벤트몰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엘지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정수기, 건조기, 스타일러, 안마의자, 인덕션, 식기세척기, LG홈브루 등 LG렌탈로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신청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공기청정기의 경우 기존의 베스트셀러였던 360라인이 현재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문의량이 더 많아지고 있는데,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중에서는 최근 렌탈로 이용할 수 있게 된 펫공기청정기가 인기가 많다. 펫공기청정기의 경우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인구가 많아짐과 동시에, 미세먼지가 극성인 시기를 대비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고, 꼭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이 아니더라도 어린 아이들이 있거나 호흡기 등이 약한 사람이 있는 가정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펫공기청정기는 기존 360라인의 베스트셀러였던 19평형 모델(AS190DNFA)과 30평형 모델(AS300DNFA)을 렌탈로 이용할 수 있다.

꼭 엘지공기청정기 모델 중에서는 펫공기청정기가 아니더라도 19평형 모델(AS190DWFA/DNFA)과 30평형 모델(AS300DWFA/DNFA)이 인기가 많은데, 해당 모델을 렌탈 신청할 경우 정품 무빙휠이 무상 증정된다. 그 외에도 이용할 수 있는 모델은 17평형(AS170DWFA), 12평형(AS121VDS), 48평형(AS488BWB) 모델을 렌탈로 이용할 수 있으며, 12평형은 1개월, 17평형과 19평형은 6개월, 30평형은 10개월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LG케어솔루션 중에서도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LG정수기는 작년 말에 출시된 상하좌우정수기가 인기가 많다. 엘지정수기 중 상하좌우정수기는 국내 최초 출수구가 위 아래, 양 옆의 네 방향으로 움직이는 모델로 그 활용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냉온정수기(WD503AS/W/P), 냉정수기(WD303AS/W/P)의 6가지 기능, 색상의 차이가 있지만 그것과 관계 없이 렌탈 신청 시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기존에 운영되고 있었던 업다운정수기 (WD501AP, WD301AP) 모델과 스윙정수기 모델은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명절에 대비하기 위한 움직임으로는 LG인덕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들 수 있다. 기존에 많이 이용하고 있는 가스레인지에 비해 조리 시간 등이 빨라져 효율적인 엘지인덕션은 현재 주방가전 결합 이벤트로 LG퓨리케어정수기나 LG식기세척기 제품군을 동시에 신청할 경우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모델인 미라듀어글라스가 도입된 BEI3MT, BEY3MT 모델과 세란글라스 하이브리드 모델인 BEY3GT 모델의 경우 10개월, 그 외 모델은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도 있다.

바쁜 현대인들이 많이 찾는 가전은 LG건조기와 LG스타일러, LG식기세척기 등이 있다. 엘지건조기의 경우 장마철에도 수요가 많지만,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 겨울철에도 수요가 꽤 있는 편이다. LG트롬건조기는 9kg, 14kg, 16kg의 용량을 이용할 수 있다. 의류관리기의 원조 격이라고 할 수 있는 엘지스타일러는 특히나 자주 세탁할 수 없는 겉옷을 관리하기 위한 가전으로 많이 이용된다. 또한,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는 현재는 엘지식기세척기의 수요가 많은 편이다.

명절 선물로 많이 찾는 가전은 LG안마의자로, 최근 프리미엄 라인으로 나온 오션그레이 색상의 모델 BM401RGR은 3개월, 그 외 모델은 2개월의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엘지안마의자의 경우 렌탈 신청을 하게 되면 프리미엄 러그를 증정, 덧붙여 사용한 지 30개월 차에 가장 닳기 쉬운 등받이-베개 부분의 가죽을 무상으로 교체받을 수 있기 때문에 렌탈의 수요가 많은 편이다. 집에서 혼자 술 먹는 것을 즐기는 홈술족을 위한 엘지홈브루(BB050S)는 지금 렌탈 신청을 하게 되면 LG시네빔, 맥즙패키지 5종, 전용 글라스와 함께 공식이벤트몰에서 제공하는 사은품까지 함께 받을 수 있어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렌탈의 장점이다.

엘지공기청정기를 비롯한 LG건강관리가전을 렌탈하고 싶은 경우, 인터넷에 “이벤트몰”을 검색해 홈페이지 내에서 렌탈 혹은 상담 신청을 남기면 된다. 더 빠른 상담을 원한다면 홈페이지 내 기재되어 있는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1:1 카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