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국내 여행지 1순위로 꼽힐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매년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관광지다. 그중에서도 추운 겨울부터 초봄까지 인기가 치솟는 제주도 핫플레이스는 바로 애월 오션뷰가 보이는 온수풀 풀빌라이다. 특히 개인 수영장이 있는 유니호텔 제주는 2020년 2월, 3월 제주 가볼만한 곳으로 떠오르고 있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반짝이는 별과 달을 감상하면서 주간 야간 온수풀을 즐길 수 있으니 가족 단위는 물론 연인과 함께 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2020년 상반기 제주 관광 가볼 만한 곳이다. 특히 최근 썸바디2 프로그램에 온수풀 풀빌라가 등장하면서 2030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루프탑 온수풀부터 오션뷰, 흑돼지와 해물탕을 먹을수 있는 코시롱 등의 특장점들을 누릴 수 있는 2020년 2월 3월 제주관광 가볼만한곳. 애월해안도로 유니호텔 1층에 위치한 코시롱은 흑돼지, 해물탕, 딱새우회, 해물라면 등의 메뉴들도 우수하고 특히 오션뷰와 라이브음악 등을 함께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코시롱에서는 제주산 흑돼지를 시즈닝을 하여 장작구이하고 2차로 숯불구이로 한번 더 육즙을 꽉 잡아서 내놓는데, 흑돼지 맛은 제주도민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 인근 제주 현지인들의 맛집이기도 하다.

해물탕의 인기도 만만치 않은데, 전복, 딱새우, 소라, 키조개 등 해산물을 가득 넣어 시원하고 칼칼하게 끊인 해물탕은 제주산 돌문어가 들어가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면 대기하는 경우가 많아서 네이버 N예약 후 방문하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 애월읍 지역은 자연과 함께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특히나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루프탑 풀빌라와 스파 스위트는 오로지 유니호텔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하늘과 맞닿아 있는 루프탑 온수풀에서는 그간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풀어낼 수 있으며 제주도민들 사이에서 유명한 1층 코시롱에서는 환상적인 오션뷰와 라이브음악 그리고 맛난 음식을 마주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특히, 유니호텔과 코시롱은 오션뷰와 노을이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다. 썸바디2에서 방문한 바 있어서, 커플, 가족단위 호캉스 예약율이 높은 곳이다.

또한 유니 힐링 팬슈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2020년 2월부터 11월까지 10개월 동안 약 20명에게 돌아가는 찬스. 유니호텔 제주와 코시롱은 콜라보 이벤트로 매월 두명씩 선정해 유니호텔 온수풀 풀빌라 호캉스와 코시롱 흑돼지 해물탕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2020년 2월부터 11월까지 10개월간 월마다 2명을 선정하여 유니호텔 제주의 온수풀 풀빌라, 코시롱의 흑돼지와 해물탕을 맛볼 기회이며 팬슈머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개인 SNS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공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또, 자신의 SNS에 자신이 꿈꾸는 제주 여행에 최적화된 호텔, 그리고 포토존 등의 아이디어를 제공해 올려야 한다. 유니호텔 공식 페이지와 네이버 N예약을 통해서 풀빌라 또는 스파 스위트 객실 연박 예약자에게는 와인과 스낵 플래터를 증정한다. 객실 판매 기간과 투숙 기간은 2월 1일~3월 31일까지에 해당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