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KJDC주얼리 그룹 인증 청담예물 브랜드 모음전 KJDC 서울청담, 종로예물-부산범일동, 해운대예물 서울, 부산웨딩박람회에서 뜻 깊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20 새해를 맞이하여 이번 이벤트는 다이아직구 대행 세일 이벤트로 결혼반지와 프로포즈반지 특가제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캐럿다이아몬드를 300만원대부터 만날 수 있는 합리적인 구매 방식이 소개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서울 청담동과 종로 부산 범일동과 해운대 센텀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사전예약 고객 한정으로 수입된 다이아몬드 소진시까지 이어진다.

결혼예물 트렌드가 시작되는 청담동 디자이너 주얼리브랜드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라스피넬, 반지마을 5곳을 비롯해 20여곳의 핸드메이드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하는 서울-부산예물 박람회로 결혼준비로 하루 24시간이 모자라는 예비부부들에게 단 한번에 예물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서울/부산 동시 개최되는 부산결혼박람회로서 청담, 부산을 비롯하여 인천, 수원, 대전, 광주, 울산, 창원, 대구 등 지방에서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각 브랜드 주얼리디자이너와 다이아몬드 감정사를 통한 맞춤 1:1 상담으로 다이아몬드 1+1 혜택과 2020신상 웨딩밴드 99균일가 플래티넘엑스950 1캐럿다이아반지를 합리적으로 준비 할 수 있으며, 커플링 및 기념일선물 20% 할인 및 14k귀걸이, 혼주브로치, 고급목재 예물함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 및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소비자를 위한 건전한 웨딩 문화를 선도하는 디자이너 주얼리 그룹 KJDC 관계자는 유만곤 디자이너는 “뜨거운 관심으로 많은 사랑 주신 만큼 2020년 새로운 웨딩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예약 문의가 많은 만큼 본 사은행사는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으니 사전 예약이 접수 된 고객에 한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상시 진행되는 KJDC결혼예물박람회는 서울 청담동 파라디체, 알제이가 주얼리전시관 및 범일동파라디체 주얼리전시관과 해운대센텀 알제이가주얼리 전시관에서 동시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