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명실상부 우리나라 제2의 도시인 부산! 연인 ,가족, 친구와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의 발걸음도 빨라진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올 한해, 부산여행코스로 바다와 맞닿은 해운대가볼만한곳 반지마을에서 DIY주얼리제작 이색체험 이벤트가 열려 화제다.

부산의 핫플레이스 해운대 및 전국 25곳의 반지마을 지점에서는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서로가 서로의 반지, 팔찌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부산 이색체험데이트로 연인들은 커플링만들기, 친구와는 우정반지만들기, 가족과는 가족반지만들기 체험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경험 할 수 있는 BIG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했다.

알러지 걱정 없는 순은(99.9%)을 기본 재료로 14K, 18K, 백금 등 원하는 재질을 선택하거나 원하는 색상의 도금 및 이니셜반지 제작도 가능하며 원하는 글씨체와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어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그대로 본 떠 가족반지 또는 커플링에 새겨 넣을 수도 있다.

또한 2020년 새해를 맞아 오는 설 연휴, 커플룩을 입고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탄생석 1+1, 두께 업그레이드, 패션주얼리 증정의 기회도 마련되 이색데이트에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반지마을 대표 디자이너 노길두 디자이너는 “청담동 핸드메이드 주얼리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후원으로 주얼리전문디자이너 1:1 디자인코치를 통해 우수한 품질로 DIY주얼리체험이 가능하며 스몰웨딩의 일환으로 부산커플링을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며, “주문제작 시스템과 반지마을 쇼핑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핸드메이드 주얼리를 선보여 부산프로포즈반지나 부산기념일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의미 있는 행사로 거듭나고 있다” 전했다.

서면놀거리, 남포동데이트코스, 해운대데이트로, 광안리가볼만한곳으로 한번쯤은 가 봐야하는 반지마을의 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반지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