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난 21일 인천공항공사는 여객 수가 가장 많은 날은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늘 27일로 전망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굿모닝주차’가 다가올 설 연휴를 기념해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항에서 간편하게 차를 맡길 수 있는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장기 주차 이용 시 1일 1만원에 실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주차요금 할인으로 구성했다. 

굿모닝주차 관계자는 “다가올 설 연휴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날 예정이다. 실제로 이미 가족 단위 고객들이 해외 여행을 떠나며 주차대행 수요는 늘고 있다”며 “실내 주차요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경비를 아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현재 굿모닝주차는 실내 주차장에 24시간 CCTV 작동으로 PC 또는 핸드폰을 통해 언제나 차주 본인이 주차 장면을 영상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안전성을 높였다.

또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 도착 20분 전 예약 시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예약 및 상담 시스템으로 해외여행 일정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이해 여러 이벤트를 구성하게 되었다”며 “합리적인 주차요금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목표로 삼고 운영하고 있으며 떠나는 여행길을 안심할 수 있게 안전하게 차량 인수 인계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굿모닝주차는 KB손해보험 및 발렛보험과 탁송보험에 가입해 주차대행 이용 시 차량 관리에 걱정이 높은 이용자들을 위해 안전성을 높였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굿모닝주차’를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