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산 꽃게를 재료로 사용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만나고 있는 공간이 있다. 예산 출렁다리 맛집을 찾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한 번 방문하면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단체 손님들로 붐빌 정도로 인기가 많은 덕산 스플라스 리솜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룸이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8900원 가격으로 돌게장을 무한정 즐길 수가 있어 친구 및 가족들과 자주 방문하게 된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인기 있는 메뉴는 돌게장, 고니찜, 꽃게장, 대하장, 해물뚝배기 등이 있으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단체로 방문해도 각자의 취향에 따라 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다.

국내산 꽃게를 사용하면서도 양이 많이 나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잇으며 대부분의 손님들은 방문 이후 포장도 할 정도로 그 맛을 인정받고 있다. 

나오는 모든 음식은 업체 대표가 직접 만들면서 정성을 담고 있다. 단골 손님들이 지속적으로 찾아오고 있으며 덕산 맛집 혹은 예산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일반적으로 해당 지역을 관광을 목적으로 찾아가면 수덕사를 거쳐서 리솜스파캐슬을 들르는 경우가 많다. 뛰어난 경치를 감상하면서 번잡한 곳을 벗어나 쾌적한 공기를 마실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관광지가 되고 있다.

예당호(출렁다리)까지 포함하여 1박 또는 ,2박 코스로 선택하는 코스이며 제대로 준비된 게장을 즐기고 싶어 찾아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게장의 특성상 그 재료가 신선하지 않으면 먹기가 어렵다. 팔천구백냥은 싱싱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어 한 번 맛을 보면 오래 기억에 남을 정도라고 알려져 있다.

가게가 안쪽에 있기 때문에 찾기 힘들 수 있어 네비게이션을 이용하면 방문할 때 편리하다. 전화로 위치 문의도 가능하다. 

유명한 관광지에서 풍경을 즐기고 힐링을 하면서 건강한 맛까지 챙기고 싶은 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단체 손님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메뉴가 다양하므로 누구나 원하는 대로 음식을 선택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직접 연락하여 친절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