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지역은 우수한 풍경과 추억에 남는 분위기로 널리 알려져 있다. 최근 해당 지역에서 놓치면 안되는 맛집으로 주목을 받는 곳이 있어 관심이 몰리고 있다.

전망대횟집은 자체 주차시설을 넉넉하게 구비하고 있는 음식점이며 남해의 명소 아난티에서도 추천하고 있는 곳이다. 자연산 활어를 매일 엄선하여 횟감을 확보하고 있으며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신선한 회를 편하게 즐길 수가 있다. 단체 손님들이 자주 찾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예산을 알려주면 감안하여 음식을 준비하므로 효과적인 모임도 가능하다.

아울러 계절이 바꾸면 각 시즌에 맞춘 다채로운 음식이 나온다. 따라서 아난티리조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자주 찾고 있으며 해당 시설에서 3분 정도 거리에 있어 그 위치가 편리하다.

전망대횟집은 남해군에서도 추천하는 유명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관광객들 사이에서 놓치면 안되는 장소로 인정받아 가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고객 편의성이 충분히 확보된 내부를 자랑하고 있다.

테이블 간의 간격이 좁지 않고 넉넉하여 옆자리의 손님들을 신경쓰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맛집에서 식사를 하는 고객들은 남해에서 최고의 풍경을 가진 곳으로 알려진 아난티리조트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사진 명소 또한 가까이 소재하고 있다.

인근에 있는 헐스밴드는 멋진 포토 지점으로 알려져 있어 자연산 회를 즐기면서 바다의 쾌적함을 느낀 손님들이 그 순간을 오래 도록 기억할 수 있다. 

남해에는 이미 많은 횟집들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현지인들의 입맛을 잡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최대 100명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룸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대화가 어렵지 않다.

20대 가량의 차량들을 주차할 수 있고 음식점 인근에도 주차가 가능하다. 아난티에서 골프를 즐기고 나서 시원하고 싱싱한 회를 만나고 싶다면 미리 연락하고 픽업 서비스도 누릴 수가 있다.

찾아가기 쉽고 내부에서 프라이버시를 존중받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매일 확보되는 자연산 횟감의 풍미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