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트렌드가 빨리 바뀌는 헤어분야의 경우 다양한 샵들이 더욱 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그래서 동네마다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 있기 마련이다.

인천 연수동의 보그헤어 연수점이 그러한 곳이다. 송도에서 머리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친절하고 꼼꼼한 10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어 구월동, 부평등에서도 보그헤어 연수점을 찾는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헤어시술 뿐만 아니라 국제 두피관리사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선생님이 있어서 모발, 두피 건강 관리부터 스타일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친환경제품으로 헤어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모발 컨디션 손상을 최소화시키며 멋진 스타일 링을 완성해주고 있으며 대기석이 많고 넓어 지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편안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샴푸실 역시 넓고 베드가 4개나 되어, 고객들이 대기할 시간이 줄어들게 구성하였다.

또한 카페같은 분위기의 시원한 창밖 뷰를 볼 수 있고 음료, 노트북, 충전기 등 편의 시설을 구비해두어 고객이 대기시간 또한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키즈카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가면 키즈카페에 맡겨 놓고 스타일링을 보다 편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열펌 전문인 보그헤어 연수점은 꼼꼼하고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보그헤어 연수점을 이용한 한 고객은 "인천에서 머리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해 늘 찾고 있는 곳이다, 친절하고 스타일링이 완벽해 늘 만족하고 돌아간다"며 소감을 밝혔다.

해당 관계자는 '오랜 경력을 가진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이 보다 더 만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합리적인 정액권 상품 등도 준비해두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보그헤어 연수점은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하며 1만원 이상 영수증 제시 시 ,추가 이용이 가능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