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제이코퍼레이션이 '설맞이 특가전'을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제이코퍼레이션은 전자파 적합등록 필증을 받은 차량용공기청정기 전문기업이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설맞이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를 할인된 가격인 5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교체용 필터 1개와 고속듀얼충전기 1개를 포함한 3종 세트로 구매 시 1만원이 더 추가된 6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고속듀얼충전기는 3.0 버전을 제공하는 시거잭 형태의 퀄컴 듀얼 고속 충전기로 공기청정기와 휴대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차랑용공기청정기는 CADR 7.9m3/hr 수치로 대략 1시간당 7.9큐빅미터의 공간을 정화할 수 있는 송풍 팬을 장착해 효율을 극대화한 했으며,  427g의 가벼운 무게에 약 35데시벨 미만의 저소음 제품인 만큼 차량 외 공부방, 사무실, 침실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도 증정되는 필터는 본체의 반을 차지하는 큰 사이즈의 헤파 13등급 4중 카본 필터로 공기 중 머리카락, 꽃가루, 먼지뿐 아니라 0.3um의 미세한 입자까지 걸러낼 수 있다. 필터를 보호하는 이중 활성탄에서는 프롬데이하이드, 벤젠 등 해로운 냄새도 흡수해 차량뿐 아니라 냄새 제거가 필요한 부엌 등에서도 사용가능하다. 필터 교체시기가 되면 차량용공기청정기 전원부에 빨간색 표시가 되어 미리 알 수있으며 알림비프음이 있을경우 새 필터를 교체해주면 되어 편리하다.

제품을 구입한 이후의 리뷰이벤트도 준비돼있다. 해당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후 사진과 함께 정성껏 후기를 작성하면 총 5명을 추첨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필터 3개(하루 3시간 사용 기준)를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는 실제 인증을 통해 검증된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제품으로 황색포도균, 페렴균, 농녹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총 5대 균 테스트에서 99.9% 정균 감소율을 보였다. 유해논란성분 테스트인 OIT, MIT, CMIT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인증됐으며, 전자파 적합등록 필증 역시 받았다. 

제이코퍼레이션의 이정인, 김진 대표는 “지난 한해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와 함께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현식적인 연구 개발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