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국제무역사 1급 : 이론+문제+모의고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국제무역사 부문 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최근 실시한 제43회, 44회 시험에서 많은 문제를 적중시킨 것으로 유명하다. 제43회 시험의 48번 문제가 에듀윌 국제무역사 1급 교재에 동일하게 출제되었으며, 제 44회 시험의 3번, 5번 문제 또한 동일한 소재가 출제되는 등 눈길을 끌었다.

‘2020 에듀윌 국제무역사 1급 : 이론+문제+모의고사’는 시험에 잘 나오는 이론을 도식화해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어려운 영문 빈출표현도 복습장치를 통해 완벽하게 정복할 수 있도록 했다. 최신 기출 이론 옆에 출제 년도를 표시해 우선 순위를 확인할 수 있고, 교수님의 강의 팁이 수록돼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어려운 무역용어에 대한 친절한 설명은 물론 관련 이론과 핵심법규를 나란히 배치해 연계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한달끝장 플래너, ‘D-1 적중노트’, 국제규칙 전문 번역 PDF 등을 부록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미니테스트, 기출유사문제, 파이널 모의고사 등을 수록해 충분한 문제 풀이로 이론 복습부터 최종 마무리까지 완벽한 학습 플랜을 제공한다.

에듀윌의 베스트셀러 1위 국제무역사 1급 교재 구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