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0년 첫 번째 베이비페어인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육아용품들의 대대적인 할인을 예고한 ‘NEW 2020 HAPPY LOVE SALE'이라는 컨셉으로 2월 13일(목)부터 나흘간의 일정으로 열린다.

 

특히, 이번 제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는 친환경·핸드메이드·저자극 등을 앞세운 브랜드들이 신규로 대거 참가를 예고하고 있어, 맘베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육아용품들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맘베에 신규 참가를 예고한 브랜드들을 1차로 소개해 본다.

 

◆ 신규브랜드 <청담라이프> 과일청, 과일칩, 액상차류, 티백차, 건차

 

청담라이프는 올바른 원재료로 맛있고 정직한 식품을 제공하며 건강한 세상을 위해 설립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과일청, 과일칩, 액상차류, 티백차, 건차 등을 판매하는 회사이다.

 

무색소, 무 방부제, 무 착향료을 앞세워 유기농 사탕수수 설탕과 과일 이외에 아무것도 넣지 않는 프리미엄 과일청과 방부제 및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원물만을 넣어 만든 볶음 우엉차, 건돼지 감자차, 자몽차 등과 건파인애플, 건사과, 건오렌지 칩등의 과일칩 등이 주력상품이다.

 

◆ 신규브랜드 <비앙떼> 물티슈

 

동급 제품군에 비해 매수는 더 많고 사이즈는 더 크고 가격은 더 저렴한 가성비 좋은 물티슈 비앙떼는 식약처가 인증하고 관리하는 우수 화장품 제조 시설에서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관리로 생산하고 있다.

 

또한 국제 표준화기구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을 인증 받아 철저한 위생 및 품질 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으며, 자연소재인 레이온이 함유된 촘촘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자극 없이 촉촉하게 닦아주는 장점이 있다.

 

특히, 물티슈 제조에 사용되는 전성분을 100% 공개해 안전보다 우선순위는 없다는 기업 기조에 따라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 99% 퓨어워터, 하비스커스꽃 추출물 등을 사용하여 안전한 제품을 생산해 내고 있다.

 

◆ 신규브랜드 <mooni> 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

 

빛과 소리가 조화롭게 결합된 북유럽 스웨덴 조명 브랜드 mooni는 모든 제품이 북유럽 자연 그대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생활 방수 기능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플렌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자연적인 우드 손잡이로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자작나무 숲에서 10가지의 컬러테라피는 북유럽의 오로라, 아름다운 일출, 일몰이 주는 빛에서 영감을 받았다.

 

또한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으로 아이들에게 동화나 자장가를 틀어주는 등 아이 수면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캠핑이나 파티장에서는 분위기 있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 조명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다. 6M 이내에서 작동하는 무선 리모컨을 사용해 수유하는 엄마들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고 발열이 없어 안전하다.

 

◆ 신규브랜드 <리숨> 베이비 로션, 바디워시, 샴푸 등 영유아 스킨케어 제품

 

아이의 숨결처럼 부드럽고 안전한 자연주의 스킨 케어 브랜드 리숨은, 화학적 원료를 과감히 배제하고 피부에 유익한 원료만을 고집하여 아이부터 온 가족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스킨케어 제품을 취급한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를 맞이하여 리숨 로션, 바디워시, 샴푸, 3종세트 등 각 제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2개 이상 구매시 추가 할인 및 구매수량에 따라 코리아나 핸드크림 및 리숨 여행용 3종 키트 증정 이벤드도 준비되어 있기에 관람객들의 많은 혜택을 누릴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제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소개한 신규 브랜드 이외에도 육아에 있어 필수 품목인 유모차, 카시트부터 의류, 침구류, 젖병소독기, 유아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해 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 4~5홀에서 진행되는 제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비회원의 입장료는 5,000원이지만 사전등록 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유아 놀이방, 가족수유실과 엄마수유실, 카페테리아, 유모차 대여 서비스 등 참관객의 편안한 관람을 돕는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