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열풍을 이용해 식품을 조리하는 에어프라이어가 어느새 주방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단순히 음식을 데우는 원리의 전자레인지와 달리 에어후라이기는 냉동 식품을 간편하게 조리할 때는 물론, 기름기 없이 건강한 튀김 및 구이 요리를 만들 때, 까다로운 조리법을 요구하는 로스팅 및 베이킹을 할 때 요긴하게 사용된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보토, 쿠진아트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에어프라이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에어프라이기 추천 제품, 에어프라이기 추천 리스트 등을 검색해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같은 에어프라이기라도 브랜드나 가격대에 따라 성능 및 기능, 사후관리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꼼꼼히 살펴봐야 만족스러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쿠참에서 ‘쿠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 중에는 본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전용 통돌이와 로티세리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포토 리뷰를 약속한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기 전용 레시피북을 추가로 지급한다.

쿠참 에어프라이기는 10L 대용량 제품으로, 바스켓을 제거해 수용 가능한 용량을 더욱 넓혔다. 세 가지 요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3단 철제 트레이가 내장되어 있으며 로티세리 및 통돌이를 설치해 통닭, 삼겹살 등의 요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360도 에어 히팅 시스템으로 음식물에 골고루 열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전면에는 2중 안전 투명창이 설계되어 있어 조리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터치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누구나 손 쉽게 조작할 수 있는 다이얼 방식으로 타이머 및 온도 설정, 원터치 조리 등의 기능을 사용해볼 수 있으며 최대 60분, 65도에서 200도까지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다.

쿠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자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최소화했다. 특히 이마트 트레이더스, 보토, 쿠진아트 등 유명 브랜드 제품과 견주어 봐도 손색 없을 정도로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를 마련해 한달 내 제품 불량 시 100% 환불, 1년 무상 A/S를 보장하고 있다.

쿠참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움직임이 빨라지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보토, 쿠진아트 등 다양한 에어후라이기 제품의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며, “쿠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10L 제품으로, 로티세리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많은 양의 음식을 조리할 때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쿠참’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