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온라인 가구 시장에서 가성비 가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가격이 저렴해도 품질이 우수한 가구를 선보이는 가구 브랜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라보엠가구는 디자인가구를 합리적인 금액대로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라보엠가구의 모든 제품은 가구 전문 큐레이터가 직접 선별한 가구들을 모아 판매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 '가성비' 가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3인용소파를 비롯하여 원목화장대, 원목거실장,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안젤라 3인용 소파'는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하였으며, 밝은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와 모던한 블랙 컬러의 다리로 깔끔한 느낌을 연출하며, 미니멀하고 정갈한 디자인으로 모던인테리어,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등 다양한 스타일의 홈스타일링에 배치해도 트렌디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가로 1800mm 너비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신혼집인테리어, 좁은 집 인테리어에도 적합해, 20대와 30대 소비자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보엠가구 관계자는 '소비자가 좋은 가구를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제품 기획 및 수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일반 가구 브랜드와 다르게 자체 유통망을 갖추고 있어 유통 과정 및 비용을 절감하였기 때문에 합리적인 금액의 '가성비 가구'를 판매하고 있으며, 품질은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라보엠가구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김포가구스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