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크앙분식은 캐주얼한 분식 요리에 다양한 고기 요리를 접목해 각광받고 있는 프리미엄 분식 요리 전문점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분식에 고기를 더한 다채로운 시그니처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분식프랜차이즈 크앙분식은 브랜드 메인 캐릭터 ‘캉이’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간판 시안물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온다. 특히 차별화된 독보적인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해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크앙분식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로 ▲20cm ‘대왕 김말이 튀김’ ▲삼겹살과 쫄면이 조화를 이루는 ‘삼쫄’ ▲안창살을 더한 짜파게티 ‘호화스런 짜계치’ ▲베스트 튀김만 모은 ‘튀김범벅’ ▲고기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크앙고기-라떡’ ▲스페셜 떡볶이 소스로 맛을 낸 ‘크앙-라떡’ ▲메추리알 후라이가 돋보이는 ‘공룡알 주먹밥’ 등이 있다.

떡볶이프랜차이즈 크앙분식은 소비자가 그간 경험하지 못한 신선하고 트렌디한 메뉴 구성과 국내 주요 백화점 입점으로 검증된 맛, 개성 넘치는 브랜드 캐릭터 및 디자인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광고가 아닌 100% 고객들의 자발적인 SNS 업로드로 브랜드가 홍보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특히 크앙분식은 분식집창업 컨설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창업 준비부터 오픈, 매장 운영관리까지 다각적으로 도움을 주며, 창업 지원금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딜리버리 매장, 백화점 로드샵 매장 등 각 창업 유형에 최적화된 형태의 원팩 시스템을 갖췄고, 메뉴 조리과정을 간소화해 초보 창업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배달과 홀을 동시에 운영하는 로드샵 창업이 가능해 비수기/성수기 없이 지속적인 수익을 내기 유리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업종변경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기존 매장의 인테리어를 변경하지 않고 최소한의 창업비용으로 업종변경창업을 할 수 있게 돕는다. 물류 수익을 기반으로 본사가 운영되기 때문에 거품 없는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시작이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크앙분식 관계자는 “크앙분식의 본사는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해 운영 중인 (주)원더파트너스다. (주)원더파트너스가 자체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크앙분식의 시그니처 메뉴들은 타사의 메뉴들과 구별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이에 분식창업, 업종변경창업, 소자본창업 등을 원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