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생연분닷컴 서울웨딩박람회는 신혼부부가 꿈꾸던 합리적인 가격의 허니문과 웨딩을 실현시켜 주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며 막연하고 복잡한 허니문을 현장에서 전문가와 1:1 상담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해당 관계자는 “소비자만족도가 높은 허니문여행사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혜택은 물론 결혼준비를 저렴하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라며 “예단과 혼수,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업체들을 엄선하여 허니문과 동시에 웨딩을 한자리에서 상담, 예약이 가능하도록 하여 결혼 준비에 관해 처음부터 끝까지 전문가에게 전반적인 상담을 받고 싶어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 전했다.

방문 시에는 하와이, 몰디브, 푸켓, 모리셔스 등 허니문 인기신혼여행지 14곳을 박람회 특가로 제공하며 최대 150만원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자유여행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스드메 패키지 68% 할인, 웨딩홀 대관료 최대 300만원 할인, 박람회 한정 혼수 특별 혜택, 예복, 예물 초특가 할인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커플 100쌍 한정으로 4곳 이상 상담 시 보라카이 VIP TOUR GIF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해당 커플여행권은 3박 5일 동안 무료 숙박과 차량, 식사, 체험다이빙, 전신마사지, BBQ, 디스커버리 투어 등 관광투어를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소비를 통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써온 결과로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20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이 13억원 가입되어 있으며, 업계 유일 항공권 자체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도 보유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인기신혼여행지 정보 및 서울웨딩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