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물류관리사 시험에 대비해 수험생들이빠른 합격을 할 수 있도록 ‘0원 합격패스’를 공개했다. 

물류관리사 시험은 물류 전문 인력이 증가하고 있으며 취업, 승진시 우대 자격증으로 인정되고, 평균보다 밝은 직업 전망을 가지고 있어 유망 자격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지원하고자 ‘0원 합격패스’를 만들어 선보인다. 이번 강의는 완전학습을 위해 꼼꼼하게 짜여진 합격플랜을 제공하고, 주요이론 정립이 가능한 기본이론과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그리고 시험에 꼭 필요한 요점만 정리하는 핵심요약의 3단계 등 합격을 위해 준비된 빈틈없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추가로 합격을 위한 특별 컨텐츠로 단원별 출제 유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단원별 모의고사’와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는 ‘기출해설 특강 5개년’ 자료를 특별 제공한다.

더불어 더욱 강력해진 에듀윌의 물류관리사 전문 교수진은 핵심 학습법으로 공부시간을 단축시키고 남들보다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수험생들을 이끌어 간다.

한 권으로 끝내는 합격 맞춤 교재도 포함되어 있다. 최신 개정 법령과 제도를 완벽하게 반영했고, 최근 출제경향 분석으로 물류산업의 흐름에 맞는 실용적인 이론을 정리했다. 또한 시험에 출제된 내용으로 중요도를 파악할 수 있고 각 단원별 기출예상문제를 통해 실력 점검과 실제 시험에 대비가 가능하다.

2020년 제24회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수강료의 100%를 모두 환급해주며, 불합격시에도 2021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물류관리사 ‘0원 합격패스’의 수강신청 및 상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