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제는 여러 제품들이 점점 무선화되기 시작하면서 무선충전기, 무선이어폰, 무선청소기, 무선다리미 등 다양한 무선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여러 무선 제품 중에서도 무선이어폰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길을 걸어 다니거나 대중교통 이용 시 귀에 꽂고 다니는 사람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무선이어폰 사용자가 많은데, 무선이어폰은 양손이 자유로우면서 선이 거치적거리지 않아 편리하며, 단선의 위험도 없어 무선이어폰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무선이어폰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삼성버즈이어폰, 아이팟2세대, 샤오미무선이어폰, 소니블루투스이어폰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의 수요를 꾸준히 높여가고 있는 추세인데, 삼성버즈이어폰과 아이팟2세대는 무선이어폰 시장 1,2위를 다투고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많으며, 샤오미무선이어폰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가성비 무선이어폰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소니블루투스이어폰은 최근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들어가 제품을 출시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듯 삼성버즈이어폰, 아이팟2세대, 샤오미무선이어폰, 소니블루투스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얻으면서 조금만 검색해도 무선이어폰추천, 블루투스이어폰추천 등의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으며, 무선이어폰을 비교하는 글들도 많아 이를 참고하여 선호도에 따라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삼성버즈이어폰, 아이팟2세대, 샤오미무선이어폰, 소니블루투스이어폰의 뒤를 이어 ‘모찌팟’이 무선이어폰추천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모찌팟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초경량 무선이어폰으로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블루투스 5.0을 탑재하여 기기 전송속도가 빠르고 안정적으로 빠른 페어링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모찌팟 관계자는 “모찌팟은 무선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생활방수 등급 IPX-4 등급을 받아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모든 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며, 한번 충전하면 연속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모찌팟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