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디자인 원목 가구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친환경 원목가구는 새가구증후군을 예방하는 것과 멋스러운 디자인과 무게감 외에도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군이다. 특히, 고양 일산가구단지의 일산드라마가구가 이번 행사로 할인 판매하는 소낭구 가구와 오크마운틴가구는 원목 가구브랜드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우선 소낭구 가구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것이 특징인 브랜드이다. 재료 또한 친환경 등급(E0)의 가구 소재를 사용하고 원목에서 발생하는 피톤치드를 통해 공기정화, 아토피 개선, 면역력 증가, 집안 공기 중 습기 조절과 공기 중 세균도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오크마운틴가구의 경우에는 미국산 오크 원목을 사용해 만든 가구로 고급스러운 무늬와 자연의 숨결을 최대한 살린 디자인, 단단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소낭구가구 및 오크마운틴가구 본점인 일산드라마가구 매장에는 친환경원목가구 외에도 수입매트리스,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 다양한 테마별 쇼룸이 배치되어 인테리어 시 참고할 만하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매장 방문 및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원가공개 노마진 이벤트 및 입주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주민할인 이벤트는 ▲파주운정 화성파크드림 ▲안산 그랑시티자이 ▲신길보라매 SK뷰 ▲지축역 한림유보라 ▲광명역 U플래닛데시앙 ▲안산 라프리모 등의 입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