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 공인중개사 자격증 수험생을 대상으로 양민 교수의 ‘2020 민법 기초 다지기’, 박상민 교수의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인강드림의 민법&공법 특강은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및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자격증 취득을 위해 준비됐다. 검증받은 강의력과 전문성을 갖춘 민법 양민교수와 공법 박상민 교수의 강의라는 점이 부동산자격증 수험생들의 주목도를 높인다.

먼저 양민 교수의 ‘2020 민법 기초 다지기 특강’은 민법 핵심포인트에 집중한 강의로 구성됐으며 기본 체계 정립으로 학습의 이해를 돕는 효과적인 시험공부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으로 단기간에 점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매회 테마별 진단평가를 진행해 수험생의 학습 상태를 진단하는 등 정확한 이해 및 학습을 돕는다. 

‘2020 민법 기초 다지기 특강’의 경우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기초를 탄탄히 하고 싶거나 단순 암기가 아닌 민법의 이해도를 높이고 싶은 수험생,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독학 시 학습 방향 안내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추천된다.

인강드림 단독 무료 인강으로 진행되는 박상민 교수의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의 방대한 학습 범위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됐다.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은 출제율 중심 압축 강의이며 이론편 30강, 문제편 30강 총 60강의 2단계 단기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강의는 암기의 유기적구성, 연상기억법을 적용해 이론과 문제의 포인트를 연결해 주며 과락률이 높은 공법 24문제 득점을 목표로 공인중개사 합격 점수에 도달할 수 있는 시험공부방법 노하우를 제시한다.

또한 박상민 교수는 공법 특강 수강 시 필요한 전용 교재를 기존 교재 대비 1/4 분량으로 압축했으며 시험에 꼭 나올 만한 핵심 내용만을 엄선했다.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은 시험 출제비율에 맞춘 간결한 강의를 원하는 수험생과 전략적인 공부로 공법 과락을 피하고 싶은 수험생, 효율적인 공법 반복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하다.

한편 무료인강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를 비롯해 주택관리사,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시험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행정학, 행정법), 부동산경매/공매, 재테크/자산관리 교육과정을 무료로 운영하는 전문 사이트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