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새로운 가족을 들이는 반려인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최근에는 단순히 애견을 키운다는 생각이 아니라 가족을 맞이하는 개념으로 굳어지게 되면서 부산강아지분양 및 부산고양이분양 등 강아지와 고양이 할 것 없이 인기가 좋은 편이다.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을 희망하고 있으나 비용이 부담스러워 미뤄온 이들에게 프리미엄 부산애견샵 ‘미유펫’이 관심을 받고 있다. 

미유펫은 부산 본점을 비롯해 서울(강남), 진주, 울산, 광주, 대전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대규모 애견, 애묘업체로 합리적인 분양가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곳이며 최대 85%할인된 가격으로 분양이 가능하고 주 2회에 한하여 무료분양 이벤트를 제공한다. 

평소 반려동물 관리에 전문성을 부여하기 위해 실시한 연계협약은 평소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함은 물론 분양 이전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연계협약 및 자체 운영 중인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어 분양 이후 부담이 덜하다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거품 없는 분양가를 선보이기 위해 모든 견종, 묘종을 최대 85% 할인 된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하고 있어 예비 반려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관계자는 "원스톱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분양뿐만 아니라 교배, 호텔, 미용, 용품 판매, 동물병원 등 한곳에서 건강&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 수의사에게 직접 건강검진&예방접종&중성화수술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진해, 김해, 밀양, 거제, 양산 등 주변 지역에서 많이 찾아주신다"고 전했다.

연계협약 및 자체 운영 중인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어 분양 이후 부담이 덜하다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은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품종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돕기 위해 전문 펫플래너를 배치하였다. 언제든지 애완동물의 상담이 가능하며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을 통해 반려동물의 세심한 관리를 돕는다.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업체 미유펫에서 분양하는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영리하고 애교가 많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이 푸들, 공처럼 둥글고 풍성하게 부풀어 오른 털이 특징인 비숑프리제, 순백에 실크 같은 광택이 있는 피모를 가진 말티즈 등이 있으며, 최근 수요가 늘기 시작한 특수견종인 명랑하고 사교적인 성격과 귀족적인 외모를 갖고 있는 킹찰스 스패니얼, 실내에서 기르기에 적당한 크기로 명랑하고 움직임이 빠른 프렌치불독 등의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특별분양을 통해 대구, 전주, 인천(송도), 평택, 일산 등 어디서나 가정견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달까지 계획되어 있던 이벤트를 성원에 힘입어 이달까지 연장하였으니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들을 기획 및 실시할 예정이며 분양업체의 기본 소양 또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하며 시흥, 안산, 안양, 김포, 청라에서도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