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공항에서 집까지, 집에서 인천공항까지 한번에 오갈 수 있는 콜택시 서비스업체 ‘팀나인택시’가 새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택시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나인택시는 점보택시, 대형택시 등 인원 수에 맞는 차량 제공 및 콜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유아 카시트를 구비하며, 가족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집에서 인천공항까지, 공항에서 집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천공항 택시요금을 미터기를 통한 합리적인 구성으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특히 인천공항 입국 시에는 안성, 시흥, 오산 등 전국 어디든지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팀나인택시는 3~40대의 젊은 배태랑 기사로 구성하고 있으며, 항상 밝은 분위기와 청결한 내부를 위해 노력해 일반택시와 다른 것은 이동중에도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공항에서 서울 용산구, 광진구, 홍대지역에서 인천공항까지를 오가는 장거리 길에도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을 통해 금액을 책정해 이용자들의 재이용율을 높였다.

팀나인택시 관계자는 “최근 가족단위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이용이 크게 늘었다”며 “항상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팀나인택시는 당일예약이 가능하다. 최소 2시간 이전 문의 및 예약을 진행한다면, 빠른 조율을 통해 차량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팀나인택시 공식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를 통해 언제든지 자세한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