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모던소파 전문브랜드 ‘베니시모 대구점’이 소비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연장할 예정이라고 1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카우치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50%라는 할인율을 보여 만족스러운 후기가 가득하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대구가구할인매장( 대구쇼파, 대구침대) ‘베니시모 대구점’은 대구연경지구 공동구매지정업체로 평소 구미, 경주, 경산, 포항 등의 가구단지를 찾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아온 곳이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소파전문관으로 구성되었으며, 2층은 수입매트리스 체험관으로 매장을 조성했다.

매장 내에는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가구 컨설팅을 진행한 후에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본인이 선호하는 디자인, 컬러, 원단, 사이즈 등을 모두 선택할 수 있으며, 원단을 직수입함은 물론 자체적으로 제작까지 진행하고 있어 이용만족도가 높다.

또, 아쿠아클린 공식인증업체로 아쿠아클린 소파에 사용되는 원단은 스페인의 유명 섬유 기업인 AQUA CLEAN GROUP 에서 처음 개발되었다. 이물질 흡수, 곰팡이 등의 문제가 발생했던 기존 가죽의 문제점들을 개선해 스크래치가 나지 않고 이물질 흡수를 방지하고 생활방수도 가능하며, 50여가지로 표현이 가능해 다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대구 쇼파 및 대구 침대 전문점 베니시모 대구점 관계자는 “제작주문을 비롯해 전문 인력들이 무료로 배송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