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수한 품종의 포메리니안, 비숑프리제, 말티즈 등 프리미엄 강아지를 분양하는 펫제이코리아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마쳤다. 이를 기념해 펫제이코리아 강남청담동점과 김포점에서는 분양가 50% 할인을 비롯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펫제이코리아는 강아지분양샵 답지 않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갖춘 최고급 시설의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를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분양샵이다. 김포점은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한 곳으로 1~3층 300평의 규모, 강남점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곳으로 500평의 규모로 운영 되고 있는 대규모 애견샵이다. 펫제이코리아는 건강한 말티즈분양 및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전문으로 강아지분양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곳이다.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평생 책임 보상제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준비했다”며,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반려 생활이 활성화되면서 강아지분양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애견분양의 경우 책임이 따르는 일이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 충분한 계획을 세워야 하며, 분양 받을 애견삽이 넓고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광범위한 애견분양샵 일을 분야별 담당 부서로 나뉘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또한, 반려동물 자격증을 겸비한 강아지분양전문가 펫플래너를 통한 정확한 안내와 상담을 받을 수 있는지, 앞으로의 반려생활에 도움이 될 병원, 미용, 용품 등 사후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곳인지 등을 꼼꼼히 체크 하는 것이 좋다.

펫제이코리아는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평가 5,000여 건, 9.9점 평점을 기록하며, 강아지분양사이트 일 방문자 수 20,000명 이상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치와와분양을 중심으로 특수견까지 30여 종의 300여 마리 강아지를 항시 보유하고 있어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아지분양 고객을 비롯하여 강남, 송파, 잠실, 송도에서도 여러 연예인들이 찾고 있어 인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에는 고양이분양까지 확장 해 아비니시안, 랙돌, 페르시안, 먼치킨, 엑죠틱, 폴드 등의 묘종을 보유하고 있다.

김포강아지분양샵, 강남강아지분양샵 펫제이코리아는 24시간 영업 중에 있으며 보유한 견종,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