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예쁜 디자인과 좋은 품질의 제품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 하지만, 자본주의 사회에서 좋은 물건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댓가를 치러야 하고 값이 비쌀 것이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리고 보통은 보다 저렴한 것을 찾아 구입을 하지만 호텔이불처럼 고품질의 제품을 어쩔 수 없이 봐야 하는 경우가 있다. 바로 예단이불을 준비할 때이다. 다른 것들 보다도 나의 얼굴이 되는 일일 수도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으로 하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은 어떤 제품이 보다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가성비 우수한지를 꼼꼼히 따져본다. 

그리고 이런 두가지 측면을 모두 충족시키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호텔이불, 예단이불이 많기로 알려진 코지네스트이다. 코지네스트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먼저 전국에 세 개의 지점이 운영중이다. 경기 광주점과, 일산점, 그리고 도곡점에서현재 운영이 되고 있고 특히 도곡점은 넓은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기도 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어머니들이 좋아하실만한 유명 브랜드인 레노마홈의 직영 아울렛인 코지네스트는 이 외에도 까사미아,디즈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며 원단 자체가 자연소재로 만들어진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어 건강적인 측면에서도 상당히 우수한 호텔이불 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300평의 규모에 꽉 들어선 다양한 종류의 침구류들이 있어 나에게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장점이 또한 있다. 

그리고 그런 이유에서 여러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서 셀렉을 해야 하는 예단이불을 하기 위해 방문을 하는 발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원단 자체, 품질 자체가 기본적으로 우수한데 이러한 상황에서 더욱 더 주목할만한 것은 바로 이월상품들을 절반가격 혹은 약 8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값을 제시하고 있으며 디자인도 색상도 다양하게 마련이 되어 있어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국 57개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곳이기도 한 레노마홈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질 좋은 호텔이불과 같아 특히 예단이불을 준비하려는 신랑 신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고 있다. 10년 연속 백화점 1위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기도 한만큼 향후 더욱 많은 성장을 할 것으로 보이며 원가 자체가 높고 질이 좋은 것들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보다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