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문래동흑백상사, 흑백웨딩촬영으로 인기
상태바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문래동흑백상사, 흑백웨딩촬영으로 인기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2.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적인 방법으로 추억을 남기고 싶어하는 이들 사이에서 아날로그 흑백사진이 인기다.

문래동흑백상사는 전문 사진작가 촬영은 물론, 사진작가 없이 셀프 촬영도 가능한 흑백사진 스튜디오다. 셀프 촬영 시 스스로 리모컨을 눌러 사진을 찍기 때문에 어색함 없는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셀프웨딩스튜디오가 인기인 만큼 스튜디오 안에 웨딩 소품(부케, 미니드레스, 베일, 티아라 등)이 준비돼 있어 고퀄리티의 셀프웨딩촬영, 리마인드셀프웨딩촬영을 진행할 수 있다.

스튜디오 상품으로는 목화룸과 동백룸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드레스와 신사복 대여가 가능한 목화룸은 스몰웨딩촬영 및 가족사진셀프 촬영에 알맞은 대형 촬영공간이다. 전문가조명과 빈티지 머슬린 천 배경을 통한 고퀄리티 사진촬영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한다. 촬영은 셀프촬영과 작가촬영 모두 진행되며 촬영 시간은 셀프촬영 30분, 작가촬영 최대 30분 소요된다. 사진 선택 시간도 30분 제공하여 총 90분 동안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총 5장의 사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리터치 서비스와 인화 서비스도 제공된다. 웨딩촬영, 흑백가족사진촬영 이외에도 애견동반촬영 및 브라이덜샤워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동백룸은 차분한 챠콜 컬러의 배경지와 원목바닥의 캐주얼한 셀프 촬영공간이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컷들이 잘 어울려 우정사진과 커플사진에 추천되고 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만큼 다양한 컨셉을 연출할 수 있다. 촬영시간과 사진선택 시간은 각각 20분씩 제공하고 선택된 3장의 사진 리터치 및 인화 서비스를 지원한다. 

아울러 모든 상품은 추가 요금에 따라 추가 인화, 컷 추가, 드레스&수트 대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문래동흑백상사 관계자는 “최근 SNS를 통해 흑백웨딩촬영, 흑백리마인드웨딩촬영 등이 공유되면서 색다른 사진을 찍고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사진관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드러내는 세미웨딩촬영, 스몰웨딩촬영 사진이 필요한 이들에게 셀프웨딩스튜디오 문래동흑백상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