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유럽풍 고품격 외관 특화전략을 통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럽풍디자인을 녹여내 상가 안에서 유럽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도록 조성되는 것은 물론 쇼핑과 문화 놀이까지 한곳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닌, 차별화된 구조도 관심사다. 상가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편리한 동선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내부 곳곳을 천천히 둘러볼 수 있는 시각적 효과도 기대된다. 

특히 유럽풍 감성이 담긴 화려한 외관으로 방문객들의 체류시간을 자연스럽게 늘려 집객효과를 극대화할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원스톱 라이프스타일로 높은 편의성을 갖춰 동선이 편하고 쾌적성, 개방감까지 갖춰져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상가시장에서 프랜차이즈 입점과 차별화된 MD구성은 빠른 상권 형성에서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그 이유는 고객의 자연스러운 유입을 이끌어주고 주변 점포와 시너지 효과가 크며 안정적인 임대수익, 점포매출 등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세종대방디엠시티는 현재 유명 프랜차이즈와 뷰티브랜드 등 입점 협상을 추진 중이며, 현재 입점 된 스타벅스 , 롯데리아, 김형제 고기의 철학 등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수제 케이크, 만두가 만두샤브 앤 석갈비, 던킨도넛, 보리굴비전문점 등 입점이 확정 됐다. 다양한 음식점들이 한곳에 몰려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는 장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대방디엠시티는 세종시 최초 ‘담보대출이자지원’과 ‘렌트프리’ 비용까지 지원하는 과감한 정책을 펼쳐 임차인 모집을 하게 되면서 큰 수혜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이에 따른 안정적으로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교육청 인근에 마련돼 있다. 현재 활발한 상담과 입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