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며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트한 소파 전문점 ‘디바쎄’는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친환경 디자인소파를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다. 대표 품목으로 카일, 마엘, 카렌이 있다. 앙브소파, 레쎄, 드몽소파도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수많은 소파브랜드와 가장 차별화된 부분은 소파제작에 사용된 패브릭은 이스라엘 원단은 더블플로킹이라는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원단으로 세계에서 탑클래스로 인정받는 소재이다. 럭셔리한 프리미엄 패브릭이라 다른 기능성 패브릭과 비교해봐도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물만으로 오염관리가 가능하여 인기가 많다. 프리미엄급 외장재뿐만 아니라 내장재 역시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이다.

중국 저가제품과는 확실히 다른 퀄리티를 알 수 있다. 국내공장제작으로 퀄리티나 추후 AS도 걱정없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소재 및 원단부터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한 가구 설계를 할 수 있다.

매주 SNS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인근에서 신혼&입주가구를 앞두고 있는 안동코오롱하늘채, 영천문외LH센트럴타운, 포항남구라온프라이빗스카이파크, 포항우현더힐, 두호SK뷰푸르지오 입주 예정자들의 방문이 예상되고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관리하기 쉬운 프리미엄 기능성 4인용패브릭쇼파, 아쿠아클린소파 구입을 원하는 이들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방문할 가치가 충분하기 때문이다.

친환경패브릭 소재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다양한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를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있어 인근 장성푸르지오, 안동코오롱하늘채, 대구연경금성백조예미지, 죽전역인터불고라비다, 수성헤센더테라스 등 인테리어를 앞두고 있는 인근 입주민들과 예비 신혼부부에게 관심이 뜨겁다.

관계자는 “홈페이지 오픈기념 할인행사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바쎄 소파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용인가구단지 및 어정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쇼파전문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