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년보다 따뜻했던 이번 겨울, 갑작스러운 한파가 몰아치며 따뜻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이 강남역사우나를 찾고 있다. ‘강남코리아24시 찜질방사우나’는 쾌적한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시설을 통해 과로와 야근에 시달리는 직장인에게 언제든 편안한 휴식의 기회를 제공한다.

강남역에서 가까운 강남역찜질방 ‘강남코리아24시 찜질방사우나’는 강남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피로회복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되는 게르마늄 고온 찜질방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마사지샵과 수면실까지 설치하여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피곤한 상태로 깊은 잠이 들면 자기도 모르게 코를 골기 쉬운데 다른 이용자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다. 때문에 ‘강남코리아24시 사우나’에서는 코골이방을 별도로 마련하여 모든 사람들이 눈치를 보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다. 이발 및 세신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일상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언제든 에너지를 충전하고 깔끔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

연중무휴 영업하는 강남역사우나 ‘강남코리아24시 사우나’는 다양한 메뉴를 갖춘 식당과 매점을 보유하여 온 가족이 주말에 함께 방문, 피로를 풀며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들이 방분하여 구운 달걀과 식혜를 나누어 먹는 알콩달콩한 모습도 쉽게 볼 수 있는 장면이다. 

또한 찜질방, 매장 곳곳에 소독, 살균방역을 철저하고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해두어 최근 위생문제로 모두가 불안한 가운데 사우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강남역 사우나 ‘강남코리아24시 찜질방’은 주차시설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무료 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간에는 4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야간에는 4천원을 부담하고 최대 15시간까지 주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