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여타 교육기관은 쉽게 따라할 수 없을 역대급 규모의 행사인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해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지난 12월 9일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린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은 수험생활 중 받았을 스트레스를 한 번에 씻어낼 수 있을 만큼 역대급으로 준비되었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2천 명과 선배 합격생, 교수진 및 에듀윌 임직원이 모두 참석한 코엑스 행사장에는 어마어마하게 넓은 홀이 빈틈을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합격생들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2017년 약 850명에서 2018년 약 1300명으로 규모를 확대한 것으로도 모자라 이번에는 2000명 규모로 행사를 진행하며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의 명성을 한껏 드러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꿈의 행사’로 여겨지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은 1시간 만에 선착순 참석 신청이 마감되며 그 인기를 쉽게 증명했다.

본 행사는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의 사회로 시작돼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의 환영사, 공인중개사 교수진과 선배 동문의 축사, 제30회 동문회 발대식으로 이어졌다.

이후 합격생들은 보기만 해도 눈이 호강하는 고급 코스 요리로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졌고 다음으로 많은 이들이 기다렸던 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각종 히트곡을 열창한 무대 덕에 합격자모임의 열기는 뜨겁게 달아올랐다.

공연까지 모두 끝난 후 합격자 모임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이 준비한 합격 선물세트도 증정됐다. 2020년 고급 다이어리와 캘린더 세트를 포함한 선물까지 두둑히 챙겨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은 퇴장하는 길까지 에듀윌 직원들의 환호와 하이파이브를 받으며 지난 수험기간의 스트레스를 모두 지운 채 자리를 떠났다.

올해도 에듀윌은 또 한 번 공인중개사 합격의 신화를 쓰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