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 중 일부는 자차를 이용하여 김포공항을 방문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하지만 김포공항 주차장 요금이 2018년 12월부로 평일 및 주말요금이 각각 인상된 이래로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커짐에 따라 대중교통을 선호하는 경우도 늘고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지난번 구정연휴기간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한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2월에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있는 자스민파킹은 최근들어 대기업 콜센터 방식의 CS교육을 의무화하여 전직원 콜센터 교육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화제이다.

또한 CCTV 24시간 가동과 함께 실내주차장을 우선적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고객과의 차량관리부분에 있어서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신경 쓴다는 계획이다. 

최근들어 미디어를 통해 나오고 있는 불법주차대행업체를 통한 피해사례가 끊임없이 나오고 있는 만큼 주차대행업체를 선택시 각별히 주의사항도 전했다.

자스민파킹은 일부 주차대행업체의 경우 야외주차장을 제공하여 차량관리에 문제점이 발생한다던지, 갓깃주차 및 논밭부근에 차량을 방치하는 등 무분별하게 차량관리에 운영되고 있는 현 실정에 대해 소비자들은 반드시 주차대행업체 선정 시에 꼼꼼하게 체크해야한다고 당부하였다.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 주차대행업체를 선정시에는 실내주차장 제공여부와 함께 필수로 보험가입여부도 체크해야한다 " 라고 전했다.

한편,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다양한 할인이벤트는 공식웹사이트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