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 고양이분양시 차별화된 서비스 실시
상태바
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 고양이분양시 차별화된 서비스 실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2.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희귀품종 입양이 가능한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선진화된 의료시설을 기반으로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도입, 여러 항목의 키트검사를 거친 건강한 강아지, 고양이만을 선보이고 있으며, 처음 인천강아지분양을 맞이하는 초보 반려인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품종의 다양성과 건강 관리를 가장 중요시 하는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진주, 인천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 강아지분양 상담이 가능하다.

특별품종을 선호하는 반려인들이 증가 함으로 인해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반려동물을 데리고 있는 인천고양이분양 미유펫이 애견인, 애묘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모든 견종, 고양이분양을 최대 85% 할인 된 혜택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도 진행하고 있어 안양, 김포, 청라 등 근처 지역에서 문의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현재 미유펫 전국지점 서울(강남), 대구, 전주, 일산, 대전 등 지점에서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치와와, 보스턴테리어, 퍼그, 샤페이, 포메라니안 등이 있으며 전문 수의사가 직접 건강 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한 반려견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부산애견분양 미유펫 관계자는 "견종으로는 티베탄 테리어, 휘핏, 포인터, 파피용, 페키니즈, 묘종에는 봄베이, 노르웨이숲 등 다양한 품종을 보유하고 있어 정관, 창원, 통영, 진해, 김해 등 근처 지역에서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많이 찾아주신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신속한 부산강아지분양을 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다양한 견종, 묘종들을 선보이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이 되겠다."고 밝혔다.

건강한 고양이, 강아지의 분양과 그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차후관리시스템에도 신경을 쓰겠다고 밝힌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원스톱솔루션” 으로 상담, 분양, 호텔 등 반려 생활의 모든 서비스를 한 건물에서 누릴 수 있으며 고객별 1대1 맞춤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가정견들을 소개 및 안내하고 있다.

항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인천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은 실속 있는 사후 보상관리, 합리적인 분양가로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혜택들의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 및 sns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인천고양이분양 문의 내용 등 유선 전화로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