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광주 미니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전문 ‘펫왕국’에서 초보 반려인들을 위해 분양가 할인 및 사후관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펫왕국은 이번 한 달 동안 분양가를 최대 85%까지 할인하며,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분양 이후 철저한 사후관리를 진행해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분양 이후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진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도 있다.

현재 펫왕국은 광주 유일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를 진행하며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광주 신가지구, 금호지구, 용봉지구 등 광주 전역에서 실시 중인 방문교육 서비스는 배변훈련부터 예절교육, 짖음 교육 등 훈련법부터 양육환경 조성이나 견주들의 교육법 교정 등 쾌적한 반려생활을 돕는다.

또,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샵 ‘펫왕국’은 광주 최대 규모에 걸맞게 펫플래너와 훈련사, 미용사가 매장 내에 항시 상주하고 있다. 분양한 고객에게 미용서비스와 호텔서비스를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용품 백화점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분양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용품마련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목포, 여수, 순천, 나주 등 전라남도 일대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펫왕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토이푸들부터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귀여운 외모에 비해 튼튼하고 활발하며 활동량이 많은 포메라니안, 자신감이 있으나 친절하여 수줍거나 사납지 않은 것이 특징인 웰시코기, 단단한 체력과 넘치는 활력을 자랑하는 프렌치불독 등을 분양하고 있다. 

이외에도 날씬한 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이 특징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주인에게 충성스러운 애견으로 사교적인 닥스훈트, 가장 작은 품종으로 알려진 치와와, 운동이나 털손질을 필요로 하지 않아 번거로움이 적은 퍼그, 영리하고 밝고 다정한 성격으로 모든 사람을 잘 따르는 것이 특징인 시추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펫왕국은 고양이 분양으로도 잘 알려져 명품 애묘 분양샵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이는 우수한 품종의 반려동물들을 합리적인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1견 1실 및 1묘 1실을 원칙으로 24시간 전문직원들이 상주하며 관리 중에 있다.

고양이 분양이 가능한 묘종으로는 푸르스름한 은빛 털색과 신비한 초록 눈빛이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고양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샴, 상냥하고 사랑스러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뱅갈, 느리게 자라 성묘가 되기까지 3~4년의 시간이 소요되는 렉돌, 주인에 대한 애정이 강해 상냥하며 다루기 쉬운 스핑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펫왕국’ 관계자는 “당사는 미니강아지 분양 전문샵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체계를 도입하여 미니견종 분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목포시, 여수시, 순천시, 광양시 등 전라남도 지역에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최고의 반려동물만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견·애묘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펫왕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