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엔케이씨엘바이오그의 개인 맞춤형 면역케어 플랫폼 NKCL(엔케이씨엘)이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망브랜드(면역케어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된 상이다.

NKCL(엔케이씨엘)은 ‘개인맞춤형 면역케어 플랫폼’이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춰 다양한 연구 및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표적치료를 통해 특정 암을 공격하는 NK 세포의 비율을 끌어올렸으며, 발병률이 높은 5대 암(폐암, 간암, 위암, 대장암, 유방암)에 초점을 맞춘 표적치료 연구를 진행 중이다. 

NKCL바이오그룹의 신동화 회장은 “(주)엔케이씨엘바이오그 NKCL(엔케이씨엘)의 역량과 미래가치를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으로 확인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차별화된 기술경쟁력을 통해 의료 정보 시장을 선도하는 면역케어 플랫폼이 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KCL바이오그룹은 표적치료∙NK세포 자동화 배양시스템 등을 통해 1,000억 달러 규모에 이르는 전세계 면역항암제 시장은 물론, 항노화 및 뷰티시장까지 진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