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31년 전통 치킨 프랜차이즈 장모님치킨이 SBS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등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63회에서는 이진봉(안예인)이 서빙 아르바이트를 하는 곳으로 장모님치킨이 등장했으며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 간장치킨을 비롯한 스테이크치킨이 전파를 탔다. 30년 이상 된 치킨 노하우를 자랑하며 성실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감도를 높였다. 특히 진봉이 장모님 치킨의 대표메뉴라고 소개한 스테이크치킨은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장모님치킨 관계자는 “극 중 인물의 상황에 맞게 PPL을 적절히 활용, 등장인물들이 장모님치킨에서 자주 모임을 가지며 다양한 메뉴를 먹는 장면이 방영됐다”라며 “이러한 PPL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모님치킨은 최근까지 150개의 가맹점을 오픈하여 성업 중에 있으며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와 안정적인 유통망으로 전국 체인점을 모집중이다.

한편 ‘맛 좀 보실래요?’는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 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통속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금요일 아침 8시 35분 SB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