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분당 용인, 경북 대구 등에 위치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이 봄맞이 파격 이벤트로  '혼수이사 한개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혼수이사 한개더 페스티벌'은 프리미엄 브랜드 매트리스(브랜트우드홈 또는 에어룸)를 구매시  매트리스를 하나 더 증정해드리는 등 4종의 푸짐한 사은품 파격혜택 행사로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눈여겨볼만한 이벤트이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은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 이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미국 명품 매트리스 에어룸과 럭셔리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썰타, 스프링에어 등 다양한 브랜드가 매트리스 직구형태로 들여오고 있다. 

소비자들은 국내에서 비싼 가격이 아닌  저렴한 가격으로 미국 현지 매트리스를 구매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와 같은 AS정책을 통해서 믿고 안심하며 살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다는게 소비자들의 평이다.

'코지슬립'에서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수입하여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서  까다로운 매트리스 고르는 방법을 제시하고, 후회없는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코지슬립은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다양한 컴포트레벨의 30여개 미국 수입매트리스 라인업을 갖추고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번에 비교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블라인드 테스트와 함께 전문컨설턴트가 상시 배치되어있어 소비자 개개인의 체형과 수면습관, 건강을 고려한 맞춤 컨설팅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매트리스를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코지슬립은 매장 방문시 소비자가 모든 종류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개인에 맞는 매트리스의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쇼룸에서는 다양한 침대프레임을 사이즈와 소재,  컬러까지 저렴한 가격에 맞춤 제작이 가능하도록 배려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엄선해 가격대별로 최적의 라인업을 갖추어 국내로 전문 수입 유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코지슬립의  '혼수이사 한개더 페스티벌'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또는 코지슬립 분당 용인점,  남양주 하남점으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