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반려견과 일생을 함께 하는 펫팸족이 늘어나게 되면서 전과 비교를 해보면 확연히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난 것을 확인해볼 수 있다. 기대 수명에 대한 증가와 소규모 가구의 증가로 인해서 키우시는 분들이 굉장히 늘어났다.

따라서, 한국 반려동물 선진화를 위해 부모견, 위생상태, 건강관리 등을 꼼꼼히 확인한 강아지, 고양이만을 선보이고 있는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최근 반려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가족처럼 지내는 만큼 생명에 관련된 주제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반려인이 되시길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먼저 인천애견샵을 알아보기 전 미리 철저하게 반려견, 묘의 상태 그리고 어떤 서비스가 구비되었는지 확인을 해야 한다. 귀엽다고 덜컥 데려와서 유기가 되는 경우가 많으니 오히려 신중하게 가족들과 거주중이라면 상의 후 분양을 받아야 한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상담, 미용, 용품, 교배, 호텔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으며 애견분양 전문상담팀, 애견건강케어팀, 애견사후관리팀, 애견미용케어팀, 매장관리팀 등 30여 명이 분야별로 나뉘어 반려동물들을 관리하고 있어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이 가능하다.” 며 "부산애견샵 미유펫의 인근지역인 통영, 진해, 김해, 밀양, 거제에서도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위해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작은 문제라도 있을 시 절대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고 전했으며 높은 병원비와 분양가에 부담스러워 하는 반려인들을 위해 모든 견종, 묘종을 85% 할인 된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밝혔다.

이에따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기 위해 전국 경기권, 인천권에서 분양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 부산본점과 서울(강남), 진주, 울산, 광주, 대구점 등 미유펫의 수요 높은 품종으로 똑똑한 지능을 가진 푸들과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견종이지만 큰 눈이 매력적인 치와와, 국내에서는 가장 인기가 좋은 말티즈. 고양이는 동글동글한 이미지의 브리티쉬숏헤어, 눈에 띄는 호피무늬의 뱅갈, 짧은 다리가 매력적인 먼치킨 등이 있다. 혹여 원하는 품종이 없을시 1: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유선으로 예약 분양을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 지점으로 뻗어나가 어디에서나 편리한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다.

미유펫에서의 다양한 혜택들과 이벤트들의 정보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운영중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