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12일 인천공항 콜택시 업체 ‘팀나인택시’가 2월 한달 간 택시요금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내용은 ▲지방지역(전국) 장거리 요금 할인 ▲유아 카시트 무료서비스 ▲공항픽업 요금할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공항 터미널까지 한번에 갈 수 있는 장점으로 택시 고객이 늘고 있어 합리적인 인천공항택시요금으로 재이용률을 높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인천공항픽업서비스를 이용하는 장거리 고객들이 늘어나며 요금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으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천공항콜밴 ‘팀나인택시’는 인천공항에서 집까지, 집부터 인천공항까지 원스톱 픽업서비스를 진행하는 콜택시 업체이다. 

특히 팀나인택시는 대형택시, 점보택시 등 콜밴 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며, 다수의 차량을 구비해 인원 수에 맞는 차량 제공서비스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인천공항택시요금으로 구성하고 있다

현재 인천공항과 집, 집부터 인천공항까지 콜택시 이용객에게 택시요금을 미터기를 통한 합리적인 구성으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특히 인천공항 입국 시에는 강원, 춘천, 경기, 안산 등 전국 어디든지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권 마포구, 서대문구, 영등포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예약 시 가족단위 및 인원에 맞게 점보택시, 콜밴, 대형택시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는 3~40대의 젊은 배태랑 기사로 구성한 ‘팀나인택시’는 항상 밝은 분위기와 청결한 내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일반택시와 다른 것은 이동중에도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는 집과 인천공항을 오가는 장거리 길 안성, 대구, 목포, 광주 등 택시에도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을 통해 금액을 책정해 이용자들의 재이용율을 높였다.

현재 팀나인택시는 당일예약이 가능하다. 최소 2시간 이전 문의 및 예약을 진행한다면, 빠른 조율을 통해 차량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팀나인택시 공식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한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