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글환불 및 애플환불 대행 전문 업체 ‘퍼펙트환불’이 환불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최저 14%의 대행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한데, 이는 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업계 최저 수준이다. 단, 구글이나 애플 및 진행방식에 따라 수수료율이 변동되므로 이용 시 유의하여야 한다.

이벤트를 개최 중인 퍼펙트환불은 우리나라 환불대행 1세대 업체로,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극히 어려운 사례들도 100% 전액 환불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따라 모바일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관계자는 “일부 유저들은 환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음에도 환불 절차에 대해 쉽게 여겨 인터넷 검색결과를 맹신해 홀로 환불대행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만약 요청한 환불신청이 거절된다면, 환불 거절 이력으로 인해 추후에 환불 업체를 통해 진행하여도 승인이 어렵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퍼펙트환불은 다양한 이력과 높은 승인율, 후불제로 운영되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구글의 경우 최근 65일 이내 결제건, 애플은 최근 60일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현재 퍼펙트환불은 공식 네이버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실제 후기와 환불 내역도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환불이 가능한 게임으로는 블랙머니 환불, 고스트시그널 환불, 유니온 환불, 뇌명천하 환불, 나인 환불 다양한 게임들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퍼펙트환불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