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침구류 브랜드 레노마홈의 구스이불 이월상품 할인 이벤트가 코지네스트에서 진행 중이다. 생활용품이라는 수준을 넘어 건강, 인테리어 소품의 역할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기능성 침구류를 본 행사를 통해서 약 50~8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물건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보다 좋은 성능과 디자인의 제품을 선택하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은 침구류를 구매할 때에도 원단의 퀄리티, 가성비 좋은 브랜드인지 등을 살핀다. 특히 혼수 준비가 필요한 예비 부부들의 경우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원하며, 취향에 맞는 여러가지 스타일의 구스이불이 마련된 곳에서 비교하고자 한다. 

관계자는 예단용 구스이불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예비 부부들이 코지네스트를 찾는 비결이라고 전한다. 300평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경기 광주점, 일산, 도곡점이 운영중에 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이미지와 소재, 색상과 디자인은 상이하다. 또한 혼수를 준비하는 커플의 경우 의견차이를 좁히기 위해서라도 여러가지 상품을 구비하고 있는 곳에서 한 번에 비교하기를 원한다.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디자인과 브랜드의 제품을 구비해 두고 있으며 이월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코지네스트는 간절기용, 여름용 차렵이불을 비롯해 구스이불까지 계절별, 목적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까지 운영이 되며 이월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코너가 운영되고 있어 가성비 좋은 구스이불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추가할인 모음전, 봄얼리버드 세일, 클리어런스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이 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각종 침구류 뿐만 아니라 캔들,슬리퍼,이태리타올 등 생활 용품도 한 자리에서 구매가능하다.  주 고객층은 신혼 살림을 장만하고자 하는 예비 부부들이며 간절기용 침구류를 마련하고 싶어하는 주부들의 발걸음도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이 되어 있으며 약 50~80% 할인 된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레노마홈 침구류를 구입할 수 있는 만큼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방문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전국 57개의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30년이라는 기간 동안 혼수 침구류 분야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레노마홈 제품 뿐만 아니라 인체 공학 적으로 설계 된 모션배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 또한 운영 중에 있다. 내 몸에 맞는 맞춤식 배드를 직접 확인하고자 방문을 하는 고객들도 많다는 소식이며,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는 귀여운 쿠션이나 베개 등 다양한 소품 또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