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6일(일) 국내 최대 악기 쇼핑몰 스쿨뮤직(대표 안정모)이 ‘스쿨뮤직 메가세일’ 행사를 온라인 자사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할인 가격은 행사 당일에만 노출되며, 타 업체와는 차별화되는 오직 하루 할인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기대와 만족을 동시에 주고 있다.

연초 마지막 재고정리 할인을 의미하는 메가세일 인 만큼, 최고 수준의 할인을 경험할 수 있다. 작은 악세사리부터 유명 브랜드 기타 ‘깁슨(Gibson)’, ‘테일러(Taylor)’, 바이올린등 교육용 악기까지 7,0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45만명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악기 쇼핑몰 스쿨뮤직은 매번 세일때마다 더 많은 할인 과 신제품 추가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넘는 할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메가세일’ 행사는 16일(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스쿨뮤직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되며 오픈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진행하지 않는다.

본 행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주문 후 30분안에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된다.

업체 관계자는 “스쿨뮤직 메가세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 세일 품목 요청란을 이용하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