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진주가구 모다아울렛내에 위치한 ‘지노띠가구’가 인근 신진주역세권꿈에그린, 스카이시티프라디움 등 입주예정자들을 맞아 가구 행사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지노띠가구는 1, 2층 대형평수로 꾸며진 넓은 규모의 수제가구멀티샵 전문점으로써 입주를 앞둔 고객들, 신혼부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1인가구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여러 스타일의 가구들을 전시하고 있다. 제품에 따라 고객의 니즈에 맞춰 사이즈나 타입, 수종, 디자인등을 변경하여 맞춤제작이 가능하여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담당자는 “홈 인테리어를 꾸미기 위해 방문하시는 고객들께 친절하고 전문적인 1:1 상담을 해드리고 있고 인근 입주를 앞두고 계신 신진주역세권꿈에그린, 김해가구단지, 창원가구거리, 진주가구 등 입주가구&신혼가구 행사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진주가구 지노띠 전시장에는 퀄리티 좋은 가구들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하이퀄리티 모던가구, 원목가구,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이 준비되어 있고 직접 체험해 보고 선택 할 수 있으며 가구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진주가구 지노띠는 소파전문매장으로도 인기다. 고급가죽쇼파뿐만 아니라 선브렐라소파는 정식 수입된 선브렐라 원단만을 이용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소파를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혜택이 큰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되며, 기간 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사천가구, 진주가구 근처 가구를 알아보는 고객들은 지노띠가구에서 진행하는 혜택을 잘 이용하면 확실히 예산을 줄일 수 있을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