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기관 선택의 ‘꿀팁’을 제공한다.

어려운 법률 용어와 두꺼운 교재들을 마주하면 지레 겁먹고 쉽게 포기하게 되곤 하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독학으로 공부하는 것보다는 인터넷 강의나 학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비용이나 시간 면에서 훨씬 경제적이다.

하지만 인터넷에는 너무 많은 공인중개사 관련 강의와 정보가 즐비해 있어 처음 준비하는 사람은 어떤 교육기관을 선택해야 할지 판단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큰 도움이 되는 것은 ‘합격자수’를 비교해 보는 것이다.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냈다는 것은 그만큼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교육기관이라는 뜻이기 때문이다. 에듀윌은 평균 합격률보다 3배나 높은 직영학원 수강생 합격률을 자랑하며 공인중개사 교육 부문에서 압도적으로 앞서나가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강의와 베스트셀러를 연일 이어나가는 교재도 중요한 부분이다. 직접적으로 공부하게 될 학습 콘텐츠의 수준은 합격의 꿈을 빠르게 이뤄나갈 수 있을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되기 때문이다. 에듀윌은 소위 ‘일타 강사’로 불리는 교수진들과 연구소가 만들어낸 탄탄한 합격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확실한 합격을 보장한다.

또한 에듀윌이 출간하는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각종 온라인서점에서 3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많은 수험생들이 찾는다는 것은 이미 충분한 검증이 이뤄졌음을 의미한다.

이러한 합격자수, 체계적인 강의 커리큘럼, 베스트셀러 수험서를 면밀히 따져본 뒤 선택한다면, 쉽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문도 무난하게 통과할 수 있다.

이러한 정보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전망, 7200건을 돌파한 공인중개사 합격후기와 공인중개사 준비에 관한 각종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