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생활지웰이 ‘벤투스아쿠아슈퍼’ 출시기념으로 37만원 상당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좋은생활지웰의 아쿠아시리즈인 ‘벤투스아쿠아슈퍼’는 무선물걸레청소기 중에서 가장 실용적이며 흡입력이 좋은 청소기이다.

뿐만 아니라 ‘벤투스아쿠아슈퍼’는 일상생활 속의 어떤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벤투스아쿠아슈퍼’는 총 6가지의 청소기로 구성되어있다. 진공청소기, 물걸레청소기, 침구청소기, 미니솔청소기, 틈새청소기, 패브릭청소기로 단품으로 구매시 100만원 정도에 책정되는 제품을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것이다.

‘벤투스아쿠아슈퍼’의 진공청소기 키트는 헤드를 180도까지 운용 가능하며,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다. 헤드는 청소하는 사용자에 맞게 부드럽게 회전하도록 설계가 되어있다. LED가 장착되어 있는 헤드는 큰 바퀴를 장착하여, 청소기의 체감 무게를 덜어놓았다. 진공청소기 키트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바로 LED전동헤드와 관절관이다. 청소를 했다고 해서 모두 마무리 된 것이 아니다.

우리 인간의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먼지들이 가득 남아있는 것을 느낄 수 있을것이다. 하지만 ‘벤투스아쿠아슈퍼’는 어두운, 가구밑이나, 남아있는 먼지까지도 확인하여 이를 완벽하게 흡입한다. 뿐만 아니라, 2단 관절관기능으로 사용자가 허리를 숙이지 않고 청소가 가능한 점에서 사용자의 편의를 더 증대 했다.

‘벤투스아쿠아슈퍼’의 물걸레청소기 키트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어떤 액체든지 흡입 할 수 있다. 방식은 깨끗한 물을 뿌리고, 회전 브러쉬가 이를 닦고, 남아있는 오물을 흡입하여, 바닥을 완벽하게 청소한다.

또한 수위 감지 기능으로 오수가 넘칠 걱정없이 브러쉬에 표시등으로 자동적으로 멈출수 있게 설계되었다. 이 외에 침구청소기, 미니솔청소기, 틈새청소기는 제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자세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17만원 상당의 지웰343 공기청정가습기와 20만원 상당의 CD-625쵸퍼와 8040MT 무선청소기가 랜덤으로 발송이 된다. 관련된 프로모션 내용은 상세페이지에 기재 되어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